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adsbygoogle.js

필자는 밤12시에 농협단말기를 찾아갔다.

자연스럽게 카드를 집어넣었는데 문제는 여기서부터 시작...

정산 시스템이 가동되면서 단말기가 재부팅 되는 것이다 윈도우 2000운영체제인지 로고가 보이면서 재부팅되고

12시 30분이 넘어서야 재부팅 및 전일 정산이 마무리 된 듯 하다.

30분간 기다려도 나오지 않는 카드... 결국 옆에 안내전화기로 불렀으나, 25분정도 경과되어야 온다고 한다.

결국 새벽 1시5분에야 제 카드를 수고할 수 있었다.

밤에... 이런 사태에 대해서 난 보상심리가 나올 수 밖에 없다.


안내센터에서는 보상규정도 없으니 안된다로 끝났고 월요일에 그럼 연락을 달라고 했다.


월요일 안내직원도 답은 똑같듯 하다. 기계잘못을 이해하지만 모든 은행이 다그렇다는 식의 말도 안되는 답변을 받았고
보상 규정이 없다고 사과만 되풀이할 뿐이다. 

이런 부분이 보상규정이 없으면 만들어야하지 않을까? 자기 잘못은 제대로 인정하지 않는 태도...

농협을 쓰는 직원으로서 분노를 감출 수 없음에 괜시리 화가 날 뿐이다.


농협에서 분명히 잘못하느 것은 불양 프로세스를 갖고 있는 단말기를 아직도 처리하지 않은 것이다.
카드가 먹힐걸 알면서도 그 시스템을 가동하는 안일한 농협의 자세는 참으로 황당하고 기가막힐 따름이다.

앞으로 계속 어떻게 처리될지는 추후 계속 이곳에 글을 남기겠습니다.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