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연예

[일본 국민 여동생]사와지리 에리카 사죄 동영상, 「모든 악의 근원은 모두 나에게 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와지리에리카가 사죄 코멘트, 「모든 악의 근원은 모두 나에게 있다」


사와지리에리카가 사죄 코멘트, 「모든 악의 근원은 모두 나에게 있다」

영화 무대 인사로의 불기분과도 취할 수 있는 대응으로 파문을 펼치고 있다. 사와지리 에리카 하지만, 자신의 홈 페이지에서 사죄 코멘트를 발표했다.스스로의 언동으로 다대한 폐를 끼친 것을 사과한 다음, 「모든 악의 근원은 모두 나에게 있다.그것을 밟은 다음 책임을 질」생각이 있는 것을 나타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많은 팬의 여러분을 실망시켜 버린 일은, 분명하게 나 팬에게의 배반」이라고 해, 「여배우로서 겉(표)에 나와 표현하는 인간으로서 프로로서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반성하고 있다. 무페이지로 사죄 코멘트를 발표했다.스스로의 언동으로 다대한 폐를 끼친 것을 사과한 다음, 「모든 악의 근원은 모두 나에게 있다.그것을 밟은 다음 책임을 질」생각이 있는 것을 나타냈다.

 또, 「사죄해서 끝나게 되는 일은 아닙니다만,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무엇인가를 돌려주게 해서 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향후의 스스로의 활동에 대해서, 진지하게 임하는 자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