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스포츠

한국격투스포츠연맹 창립총회 특별이벤트 - 카오클라이 서울 경기 일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격투스포츠연맹 창립총회 특별이벤트

카오클라이 카엔노르싱(23, 태국)이 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리는 사단법인 한국격투스포츠연맹 창립총회에서 특별이벤트 경기를 갖는다. 지난 2월 박용수와의 대전 이후 8개월 만에 서울에서 펼치는 경기다.

(사)한국격투스포츠연맹은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행사에서 치러지는 경기의 대진을 공개했다. 카오클라이는 국내 강자 이영재와, 임치빈은 가라데 챔피언 캐나다의 얀 크리스토퍼 카스즈바와 경기를 펼친다. 얼짱 여성파이터들인 임수정과 이정희도 맞붙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오클라이는 한국 서울과 인연이 깊다. K-1 데뷔전이었던 지난 2004년 K-1 서울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무대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일본팬들에게 외면당할 때 한국팬들이 열렬한 응원을 받은 친한파 파이터이기도 하다. 한국이 카오클라이에게는 기회의 땅인 셈.

카오클라이는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한국팬들을 위해 이번 경기에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파이팅을 다짐하고 있다.

그의 상대인 이영재는 91kg의 국내 헤비급 실력자. 태웅회관 원주지부 소속이다.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카오클라이戰에서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경기에 임한다.

■ (사)한국격투스포츠연맹 창립총회 특별이벤트

2007년 10월 16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임치빈 vs. 얀 크리스토퍼 카스즈바

임수정 vs. 이정희

카오클라이 카엔노르싱 vs. 이영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