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영화

2007 하반기 액션 판타지 대작 리뷰 - 예고편, 포스터 공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07년 하반기에 쏟아지는 액션,판타지 영화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점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도쿄, 로마 어디든 1초면 갈 수 있다. 어디든 순간이동,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는 사람을 우리는 점퍼라고 부른다.
영화<점퍼>는 <본 아이덴티티>,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강렬한 액션과 스타일리쉬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덕 라이먼 감독의 차기작으로 텔레포트(순간이동)를 할 수 있는 초능력자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텔레포트 능력으로 전 세계를 누비며 미래형 액션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제작이 발표되자 마자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았던 초대형 SF액션.


전 세계를 순식간에 넘나들 수 있는 텔레포터 점퍼,
수 천년 이어져온 운명을 결정지을 거대한 싸움을 시작하다!

데이비드 라이스(헤이든 크리스텐슨)는 유전자 변형으로 어디나 갈 수 있는 능력을 지니게 된 남자. 그는 텔레포트(순간이동) 능력을 가진 “점퍼”로 자신이 원하는 곳은 어디든지 시간 이유를 막론하고 자유자재로 이동이 가능하다. 눈 깜박할 사이에 전세계 어디든 갈 수 있고 순식간에 몇 억을 손안에 쥘 수도 있다.

하지만“점퍼”는 자신의 능력을 주로 적들에게서 벗어나거나 역사의 흐름을 바꾸는 개인적인 목적을 사용해 왔고 결국 데이비드는 “점퍼” 들을 죽이려는 비밀 조직 “팔라딘”에 의해 위협 받게 된다. “팔라딘”은 “점퍼”를 색출해서 제거하려는 집단으로 그들의 특수무기인 전자 그물은 점퍼에게 가장 위협적인 무기. 위협을 느낀
데이비드는 상대세력인 다른 젊은 점퍼와 동맹을 맺으며 수 천 년 동안 진행된 싸움에 직면하게 되고 적들을 피해 전세계로 공간 이동을 하며 쫓기게 된다. 그러던중 데이비드는 서서히 자신의 과거와 가족의 비밀에 대한 진실을 알아가게 되는데.. 미국의 중서부에서 도쿄의 번화가,그리고 로마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는 과연“점퍼”의 운명을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공개된 예고편은 텔레포트(순간이동) 능력을 가진 주인공 데이비드가 스크린 가득 펼치는 화려한 공간이동 장면이 단연 압권이다.어디를 가든 교통수단은 필요없다.걷거나 뛰지 않아도 가고자 하는 곳에 눈깜짝할 사이에 갈수 있고 여자친구와의 데이트장소도 자유자재다. 예고편 중간에 나오는 카피처럼 “그에게는 일상인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꿈” 일 뿐이지만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은 흥분을 가라앉힐 수 없다. 주인공의 공간이동 능력을 따라 펼쳐지는 로마의 콜로세움, 이집트의 스핑크스등의 화려한 볼거리는 역시나 최고의 스타일을 자랑하는 덕 라이먼의 작품임을 실감케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별로 부상한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악당으로 등장하는 사무엘L.잭슨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대결도 인상적이다.

점퍼 Jumper

  • 감독 : 덕 라이먼 (본 아이덴티티,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연출)
  • 주연 : 헤이든 크리스텐슨 / 레이첼 빌슨 / 사무엘L잭슨
  • 장르 : SF액션 어드벤쳐
  • 수입/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관람등급 : 미정
  • 국내개봉 : 2008년 2월 예정
  • 미국개봉 : 2008년 2월 15일




<황금나침반>
판타지 블록버스터 황금나침반!! 반지의 제왕과 해리포터를 뛰어 넘는 주목과 흥행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스펙터클한 예고편만으로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아 있는 모든 존재를 멸망으로 이끌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언의 중심에 있는 ‘황금나침반’. 각각의 서로 다른 세계 속에서 ‘황금나침반’으로 절대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천상과 지상의 거대한 전쟁은 모든 세계를 혼돈에 휩싸이게 한다.

 학자이자 탐험가인 아스리엘 경은 또 다른 세계로 갈 수 있게 해주는 미지의 물질 ‘더스트’를 노스폴에서 발견하게 되고, 이를 이용해 신세계를 찾아볼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부정하던 학자들 사이에서는 일대 파란이 일어나고 그의 연구를 막으려 한다.

 한편, 아스리엘 경의 조카 라라는 진실만을 알려준다는 ‘황금나침반’을 얻게 되고 이에 얽힌 놀라운 예언의 진실을 모른 채, 노스폴로의 여정을 떠난다. 하지만 함께 노스폴로의 동행을 제안했던 콜터 부인이 황금나침반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 라라는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면서 점차 황금나침반의 비밀의 실체에 접근하는데……

 진실을 말해주는 황금나침반을 지닌 채, 예언 속 전쟁을 막기 위한 험난한 여정에 오른 라라. 헥스족과 아머 베어족 등의 도움을 받아 힘을 모으지만 이를 저지하려는 어둠의 세력이 커지면서 예언 속의 거대한 전쟁, 그 서막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