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핫이슈

KT 와이브로 해지는 너무나도 어렵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통사 해지가 어려운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현재 노트북용으로 무선인터넷을 즐기기 위해서
KT와이브로를 신청했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와이브로 속도가 너무도 안나와서
 해지를 하려고 KT에 전화를 걸어보았죠
 
저: "해지하고 싶다"
상담원 : "본사에 직접 내방하셔야 합니다."
저 : "어디에 있나?"
상담원 :  "분당하고 서울에 있습니다" 
저: "꼭 방문해야하나?"
상담원: ""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본 결과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더군요 약관상
구비서류만 준비해서 팩스를 보내면 그냥 해지해준다고 하더군요!!!

다시 KT에 전화했습니다.

저: "해지하고 싶다."
상담원: "이차저차 본사 방문해야한다."
저: "약관상 구비서류를 팩스로 보내면 해지가능하다고 들었다."
상담원: "아 그러시면 개통한 영업점이 구비서류가 있으니 그쪽으로 연락해보시면 해지가능합니다."

저: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처음 내가 물어봤을때는 꼭 방문하라고 하더니 왜 말이 틀리나????"
상담원: "죄송합니다. 대리점 전화하시면 해지 가능하십니다."
저: ㅡ_ㅡ;;;;;;;;;;;;;;;;;;;;;;;;;;;;;;;



완전......고객을 동네 똥개로 알고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이거 제가 괜히 화가나는건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