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유머&엽기

베어그릴스의 엽기 먹는 시리즈 모음 동영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어그릴스(Bear Grylls, 1974년 6월 7일 ~)는 영국의 작가 이자 탐험가 이며 TV 프로듀서이다. 2000년에 사라 그릴스와 결혼했으며 세자녀를 두고 있다.

그는 영국의 엘리트 인재 육성 학교로 알려진 이튼스쿨에 입학하였으며, 잉글랜드 명문 런던대학교에 진학하여 석사 과정을 마쳤고 대학 졸업 후, 군에 입대하여 영국 특수부대 SAS 에서 군복무를 하였는데, SAS 복무도중 낙하산 훈련에서 허리를 다쳐 의병으로 제대 하였다.
영국인 중 최연소로 에베레스트를 등반한 기록이 있으며, 그가 당시 에베레스트 등반에 성공했던 나이는 23세 이다. 이것은 영국 최연소 일 뿐만 아니라, 세계 최연소 에베레스트 등반 기록이었다
그 외 제트 스키를 이용한 최초의 영국일주, 동력 글라이더로 베네수엘라의 엔젤폭포 넘기, 보트로 대서양 일주, 25000 피트 상공에서 만찬 식사하기, 동력 글라이더로 히말라야 산맥 넘기, 가장 긴 실내 자유 다이빙 시간경력 등의 이력이 있다. 현재 세계적 다큐멘터리 방송사인 디스커버리 채널 과 함께 Man vs. Wild라는 프로그램의 수석프로듀서와 진행을 맡고 있고 그가 벌이는 다수의 스턴트와 이벤트들은 유력 방송사나 광고사와 계약하여 수익 거의 대부분을 자선 사업 원조와 사회 기부 등으로 환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