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UFO

[달 비밀기지] 독일의 달 기지 50년 역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의 글은 독일이 1940년대 초에 이미 진보된 기술을 소유하고 있었다는 믿음에서 쓰여진 글이다.
(아마도 추락한 UFO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습득한 기술이거나 아니면 외계문명과의 접촉을 통하여
얻어진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미국의 의사과학 학회의 회장인 Vladimir Terziski에 의해 쓰여진
이 글은 달과 화성탐사에 독일이 관여했었다는 내용의 조사 보고서이다.

독일의 달 기지 50년 역사
( 1942 - 1992 )


From: rkrouse@netcom.com (Robert K. Rouse)
Newsgroups: alt.paranet.ufo,alt.alien.visitors,alt.conspiracy
Subject: Moon and Mars Bases
Date: 24 Aug 93 16:20:45 GMT


독일은 1942년도에 이미 Miethe & Schriever형의 대형 외대기권 원반로켓을 이용하여 달에 착륙했다고
믿어진다. Miethe형 로켓선은 지름이 15m에서 50m까지 다양하게 제작되었으며 여기에 Schriever Walter형
터빈을 장착하여 행성간 탐사여행이 가능케끔 만들어진 것이다. 하지만 독일이 달에 가지고 간 로켓은 지름이
60m에 10층에 걸친 승무원 활동실과 높이가 45m에 이르는 것이었다. 달의 물리적 환경에 관한 광범위한
연구 덕택에 나는 달에도 대기가 있으며 물과 식물도 자라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이 달에서
걷기 위해선 우주복도 필요없으며 청바지 한 벌과 윗도리, 운동화만 있으면 충분하다는 것도 증명한 바 있다.
NASA가 달에 대해서 세상에 이야기한 것은 다 거짓말이며 이것은 자기네 기득권층 말고 제 3의 다른 국가들이
달에 뛰어드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였다. 이러한 달의 외부적 조건들이 달 기지 건설에 한층 유리한 조건을
제공해 줬음은 물론이다.

달에 도착한 첫 날부터 독일인들은 땅을 파고 굴을 뚫기 시작하여 전쟁이 끝날 즈음엔 마침내 조그만 나찌
연구기지가 달에 완성되었으며 무한 에너지원인 타키온을 이용한 Haunibu 1호와 2호가 1944년이 지나 사람들과
필요한 물자들, 그리고 생산에 필요한 첫 로봇들을 달에 실어 날랐다. 1950년대 초, 미국과 소련이 공동으로
개발한 로켓을 타고 비밀리에 달에 착륙했을 때 그들은 이미 나찌의 지하기지가 구축되어 있는 달에서 손님으로
첫 밤을 보내야만 했다. 1960년 대에 접어들자 미국과 소련은 공동으로 다수의 기지들을 건설하기 시작했으며
소문에 의하면 지금은 거주하는 인구가 약 40,000명에 달한다고 한다.
1945년 봄, 전쟁이 끝나자 나찌는 남극의 Neu Schwabenland기지에서 그들의 우주개발계획을 계속 진행시켰으며
난 거기에 있는 우주통제센타의 사진을 입수하는데도 성공했다.


--------------------------------------------------------------------------------

독일-일본간의 군사개발 협력 :

Renato Vesco에 의하면, 전쟁중 독일은 상당한 수준의 진보된 무기에 관한 기술정보들을 그들의 동맹국인
이태리와 함께 공유하고 있었다고 한다. La Garda 호수에 있는 피아트 실험실에서는 이태리인들이 독일이
개발한 수많은 진보된 무기와 로켓, 비행기들의 실험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이와 유사하게 독일은 일본과도
군사적 문제에 있어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였으며 많은 진보된 무기들을 공급하였다고 하는데 그 증거로서
나는 유인 V-1로켓인 Reichenberg가 일본 미쓰비시에서 생산되고 있는 사진을 보았으며 당시 세계에서 가장
좋은 비행기였던 쌍발 프로펠라 비행기인 Domier-335가 카와시마 공장에서 복제생산되고 있는 사진이나 일본의
고위해군 관리가 발전된 독일제 레이다 기지망을 시찰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도 보았다.


L.A.에 살고 있는 나의 일본인 친구가 자기 친구의 아버지에 관한 얘기를 해줬는데, 그는 전쟁당시에 항공연구
기관에서 일한 기술자였다고 한다. 내 친구의 입을 빌린 친구아버지의 이야기에 따르면, 독일에서 전쟁이 끝나고
2달 반쯤이 지난 1945년 7월에 엄청나게 큰 독일 수송잠수함이 일본으로 날개가 전혀 달려있지 않은 2대의
구형 비행체를 싣고 왔었다고 한다. 독일인들이 지시하는 바에 따라 일본인 기술자들이 이 두 대의 비행체를
합치자 마침내 기괴하고 이 지구에서 만든 것 같지 않은, 날개나 프로펠라도 전혀없고 어떤 방식으로 나는 지도
전혀 모를 이상한 물체가 그들의 눈앞에 나타났다고 한다. 연료가 채워지고 이 무인 비행체의 시동버튼이
눌러지자 그것은 어떠한 굉음이나 화염도 없이 그냥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늘로 사라졌으며 그것이 그들이
그 비행체를 마지막으로 본 장면이었다고 한다. 일본 엔지니어들은 이 전혀 예상치 못했던 비행체의 엄청난 힘에
깜짝 놀라고 또한 고무되어 그것의 복제를 시도해 보았지만 실패로 돌아갔고 결국은 이 모든 사건을 없었던
일로 종결 시켰다고 한다.


--------------------------------------------------------------------------------

1945-1946년에 있었던 독일-일본의 달과 화성으로의 여행 :

Thule society에서 나온 비공식 독일 다큐필름의 작가들에 따르면, 당시 유일하게 단 한 대만 제작이 되었던
지름이 74m에 이르는 드레르노트급의 haunibu 3호가 금세기에 가장 도전적인, 화성으로의 여행임무를 맡았다고
한다. 이 비행기는 원반형이며 큰 안드로메다 타키온 추진방식의 엔진을 채택하고 있었고 큰 구경의 3중 기관총
포탑을 4군데에나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3개는 원반기체의 밑부분에 장착되었으며 나머지 한 개는 승무원실
꼭대기에 붙어 있었다)

독일과 일본에서 자살 승무원들이 자원모집 되었는데 모두가 이 여행이 돌아오지 못하는 편도여행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상당한 강도의 전자기 중력장과 질이 떨어지는 금속합금이 추진장치의 부품으로
사용되었는데 이 결합이 결과적으로 서 너달의 작동후 금속의 구조를 약화시켜 불안정하게 만들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화성으로의 여행은 독일이 전쟁을 끝내기 한 달전인 1945년 4월에 독일에서 출발되었다.

낮은 수준의 자동화와 전자공학적 통제장치 미비로 인하여 승무원들은 아마도 수 백명에 이르렀을 것이다.
대부분의 원반 비행체의 조정장치는 당시의 U-boat가 그랬듯이 손으로 직접 조종되어야만 했다. 구조적으로
취약했던 타키온 추진장치로 극대화된 힘을, 또 필요할 때마다 내는 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화성까지의 비행에는
거의 8개월이나 걸렸다. 초기에 지구를 탈출할 때는 지구 가까운 것에서 강한 중력장이 이용되었으며 그 이후에는
주 엔진을 끈 상태에서 타력을 이용한 타원형 궤도로 화성까지 날아갔다. 하지만 나중에 1952년에 이루어진
미-소 합작의 화성까지의 비행과 1956년에 Marconi 프로젝터에 따라 아르헨티나에서 띄워졌던 바티칸 비행체는
불과 2-3일만에 화성까지 날아갔는데 이 때는 비행 전반에는 가속을 하고 비행후반에는 내내 감속을 하는 식으로
추진장치를 비행기간 내내 작동을 시키는 것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또한, 작은 Kohler 변환기가 추진장치와 기내의
생명 보조장치를 가동시키는데 사용되었을 것으로 생각되고 있다. 어떻게 기내에서 인공적으로 중력을
조절했는지에 대해서는 알 길이 없으나 반중력 추진장치를 가동시키는 비행체에서 이 정도는 쉬운 일이었을 것이다.

거의 충돌에 가까운 충격이 있고나서 원반은 화성에 착륙을 하였는데 추진장치는 손상이 되었지만 승무원들은
살아 남았다. 이 때가 1946년 1월 중순이었다. 충돌에 가까운 착륙을 했던 이유는 손상된 타키온 추진장치
때문이기도 했지만 이 반중력 추진장치를 충분히 가동시키는데 필요한 화성의 중력장이 너무 작았기 때문이었고
또한 완충역할을 충분히 해주는 지구의 대기와는 달리 화성의 대기가 너무 얇았기 때문이었다.
비행체는 엄청난 크기의 원반이었는데 이것은 대기권에 하강하며 돌입할 때 진행방향과 수직으로 내려와 충분한
완충역할을 하기에 완벽한 구조였다.

내가 지금까지 자신있게 대답을 하지 못하는 단 하나의 수수께끼는 어떻게 수많은 승무원들을 태우고
8개월동안이나 비행을 한 이 비행체안의 공기를 재생산해 냈는가 하는 점이다. 아마도 그들의 잠수함이 표면에
떠오르지 않고 대양을 건너갈 수 있도록 할 목적에서 개발한 Walter 터빈과 무한 에너지의 기술이 이 비행체의
생명유지장치를 만드는데 응용되었으리라고 생각한다.

뉴스시간에 간간이 섞여 전해져 온 그들의 교신내용이 남극의 Neu Schwabenland 지하기지에 있는 우주통제소와
달기지에서 수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