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영화

심형래 "라스트 갓파더" 유튜브 해외 반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easygun1 한국의 채플린 정도인가? 기대하겠어!

sirjohncool 난 좀 병신같은데

zukisin 원더걸스!

STARLDK 이 양반 존나게 웃기잖아 ㅋ

RedBandMagic02 솔직히 말해서 난 올해 최악의 영화로 보여

junojuno22 존나 웃곀ㅋㅋㅋㅋ 개봉일까지 기다릴 수 없어!
최고다!!!!!!!!!!!!!

intershark 남한의 최고 코미디언, Mr.심이 돌아왔구나!

MsKarin34 엄청 재미있어보여! 이걸 꼭 보고싶어! 원더걸스!

(미국은 한국=원더걸스 인가)

jhjascha 중간에 '웁스!' 했을 때 되게 귀여워 ㅋㅋ

XxtantalizedxX 난 이걸 기다릴 수가 없어 ^^

beanholic2 난 예고편 마지막에 방망이 장면을 보고 웃음을 멈출 수가 없었어...ㅋㅋ

LalaMelody123 씨밬ㅋㅋㅋ 마지막 장면 존나 웃곀ㅋㅋㅋㅋ

0083KATO 주연배우는 디워의 감독이자 한국의 유명한 코미디언이야

noobercation 너무 웃겨서 배가 아파! 기다릴 수가 없어!

tospeed 정말 웃겨...난 09(영구)가 좋아

[양키느님들이 영구를 09라 부르는 듯]

aokaya88  hahahahahha

heonnivan (한국사람) 나라망신? 까는 소리하네.

디워 보고 욕하던 인간들도 한심하다.

당시 우리기술력과 자본이 헐리웃 만큼 된다고 생각했었나?

자기가? 자기돈 투자해서 우리나라 영화를 세계에 알리겠다는데 뭔 잡소리들이여.

심형래 욕하는 사람들 혹시 영화 투자자라도 되기나 하나?

기리고 시행착오 없이 어떻게 한번에 아바타나 트렌스 포머 같은 영화를 만들기를

바라는가? 예전에 진중권이라는 인간이 심형래 까지 않났나? 난 영화인의 한사람으로써 심형래가 그저 존경스럽다. 우리나라가 영화에 대들보같은 존재다.

mazinga702 (한국사람) 내가 캐나다사는데 괴물 벤쿠버에서 했거든...

봉준호가 송강호,배두나 나와서 인사하던데

캐내디언들도 되게재밌어하더라

디워도 보러갔는대 아오 ㅋㅋㅋ

시팍 캐내디언들 이랑 한국애들 이게뭐냐고 그러던뎈ㅋㅋㅋ

영화 도중에 몇명 나갔음..

심형래 돈이? 목적인가? 이런영화로 한국 이미지 깍을려면 한번 더생각해보지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