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스포츠

[아시안컵] 한국 vs 일본전 해외 네티즌 반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jyan☻p
완전 승리!!!!

●(゚∀゚) 왔다!!!!!


とーやま
떴다아아아아!!!!


赤LarK
히하~~~~


Mボンバー
감동했다~~~~


うらら
PK에서 혼다가 정중앙으로 차는 용기가 없어서 다행이었어 ㅋㅋㅋ


キタchan
혼다씨 즐거워 보여 ㅋㅋㅋ


HIROKI
가와시마~~~~~


ホイミスライム
가와시마님 만세~~~


牌王位
혼다 최고(웃음)


てる
일단 다카하시 명인 따라하기는 그만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帝王
꼴좋다 김치새끼들


PencilMan
뭐, 승리는 당연한 것이었고
다음은 호주랑 붙는 것일까...


Erica
결승 기다려진다~~~


たっきー
당므은 결승!!


とまと。
혼다씨, 이제 가운데는 그만둬줘요 ㅋㅋㅋ


ロニー
마지막은 가와시마~~~!!!


トシ
최고의 결과!!!
정말 멋져요(웃음)


まっつー
이겼다아아아아!!!


南神楽@低スペな賢狼
혼다의 인터뷰 떴다 ㅋㅋㅋ


ムック
정말 힘내줬어!!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주무세요


みきてっく(゚゚*)
일본대표 모두들 너무 멋져~~~


舞ける
가와시마아아아아아아~~~


やんくみ
혼다씨...
다음 시합에서도 한중간을?


日本の森
혼다의 자신있는 코멘트
결승도 이겨줘!!!


fumi
혼다씨 멋져 ㅋㅋㅋ


*まっち-*
흥분되서 잠이 안와 (웃음)


あいこ(^ω^)
좋았어~~~~~~~~~~~~!!!


F(エフ)
아 너무 좋아 ㅋㅋㅋ


つねきち
우승해라~~!!


きょんちゃん
여러분과 분위기 좋은 관람을 해서 좋았어요 ㅋ
다음에도 이겨줘!!


桃ぉ+*"
더이상은... 위험해(*´艸`)
일본 대표 사랑해요~~


ターナ
오랜만에 흥분했다!!
이제 우승밖에 없어!!


★☆αУч☆★
엄청 뜨거운 시합이었습니다.
결승이 기다려지네요


なっぴょん*゚
다들 사이좋게
김치찌개라도 드시죠 ㅋㅋ


杏ちゃん
흥분된다~~~


キューブ∞
가와시마 정말 대단했어!!!!!!
나이스 세이브!!


GON@ミドル級
조우와써\(^o^)/\(^o^)/\(^o^)/\(^o^)/\(^o^)/\(^o^)/\(^o^)/


チャゲ
이제 우승할 수 밖에 없어요\(^0^)/


ぼぜって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タツキ
해냈다~~~~
야호!!!!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パープルパ
기분째진다!!!!!!!!!!!!


マシン22
자케로니 재팬 최고(*^o^*)


スエー!!
이번 대회 정말 뜨겁네요~~


エンター
이겨서 정말 좋았어어어어어어어어어


すみかす
흥분되서 오늘밤은 잘 수 없을듯(웃음)


チョッパーマン
잠이 안와 ㅋㅋ


K-maro
너무 흥분해서 잠이 안옴(웃음)


さちこんぶ
일본 최고~~~!!!
한국도 엄청 신사적인 나라였습니다.
나이스 시합


りょうた
정말로 축하해요!!
그리고 감동 고마워요!
월드컵보다 더 감동했습니다.

결승전은 있는 힘껏 해주시면 만족이에요


YSのお調子者笑
한국 새끼들 꼴 좋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チョコボール
한국엔 나베야캉이 있지 않았어?


ズーヤ
아 흥분했다


みさろー
해냈다(;_;)
이제 우승이야!!


Nao.....
한국의 패인은 감독의 핑크 넥타이였지(웃음)


雑食ももんが
한국 서포터의 시민의식이 오른 것도 있음


前歯ヨシミチ
위험해!! 위험해!!
역대 최강!!!!이야 이번 일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