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유머&엽기

나무가 소를 잡아먹는다? 인도의 엽기적인 사건 발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를 잡아먹는 ‘육식 나무’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인도 언론이 떠들썩하다.

28일 인도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소 잡아먹는 나무 대소동’은 지난 주 인도 카르나타카주 망갈로르 인근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시작되었다.

아난드 고우다라는 이름의 마을 주민은 자신의 소와 함께 인근 숲으로 갔다. 숲으로 간 소는 싱싱한 풀을 뜯어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인근에 있던 나무 한 그루가 스스로 가지를 뻗쳐 소를 칭칭 감았다는 것이 고우다의 주장.

공포에 질린 고우다는 즉시 마을도 도망쳤고, 지역 주민들을 이끌고 소를 구출하기 위해 숲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나무에 칭칭 감겨 있던 소는 극적으로 구출되었는데, 꼬리 및 다리 부위에 부상을 입은 상태였다고 언론은 전했다.

한편, 이 지역에서 꼬리가 없어진 소가 종종 발견되었다고 지역 관리는 언론에 밝혔다. 꼬리가 사라진 소 때문에 마을 주민들이 큰 공포에 떨고 있었다는 것. 또 지역 주민들은 이 나무를 ‘호랑이 나무’라 부른다고 언론은 덧붙였다.

문제의 ‘육식 나무’는 지역 주민들에 의해 나뭇가지 등이 훼손된 상태인데, 인도 언론들은 동물학자 및 식물학자들이 현장에 출동, 조사를 펼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소 잡아먹는 나무의 모습 및 가까스로 위기를 탈출한 소의 모습 / 인도 언론 보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