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연예

[동영상] 원더걸스 - 소희는 왕따를 당하고 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현재 박예은과 민선예가

소희 인기 좀 누린다고 따를 시킨다고 하는군요.- _-;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oyozzing&logNo=43532503&from=search
오늘 네이버에 원더걸스 글떴는데 어떤분이 블라인드 속에 감춰두신 글.

솔직히 이번 텔미로 원더걸스 완전 호감이었는데 나름 충격적이었어요...;

'원더걸스중 누가 제일 팬과 인기가 많을까?'

에 대해 기자가 질문에 얼굴 딱딱하게 굳으며 머리숙인 안소희.
자기의 인기비결이 아니다 라고 해명하려는데
[4분16초] 에

박예은 : 아오 미친
민선예 : 참나

[6분 20초] 에

소희 인사하려고 살짝 웃었다가 선예한테 자기 머리가 스쳤는데

선예가 한번 자기 얼굴 만지니까 순식간에 얼굴 굳어지고,

텔미소희 따 시키는 거 유명하다고 합니다.

몇몇 팬분들이 안티조장하는 거라고 막 뭐라고 하시긴 하던데

제가 암만 들어도 그렇죠, 라든지 다른 걸로는 잘 안들던데...

글고 인터뷰 도중에 그 소리 듣고 나면 소희 얼굴 바로 돌아가는 구만...



어쨌든 안소희가 좋고 싫고를 떠나서

이게 사실이라면 좀 불쌍한 일이 아닐까요?

카메라 앞은 일순간이지만

원더걸스 멤버들과는 거의 하루 종일 함께잖아요...;

얼마나 무섭겠어요...

글고 제가 원더걸스 시즌1 봤어서 그러는데

안소희 저렇게 안 우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