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TIP

익스플로러 hungapp 에러 해결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건 검증된 확실한 치료법은 아니라고 일단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악성코드, 바이러스, 레지스트리 수정 같은 해결방법만 나와있길래 한번 공유하고자
올렸습니다.

해외사이트에서 익스플로어 hungapp에러관련해서 서핑하다가 우연히 찾았구요.

저도 실행해봤었고, 주위 분들에게도 알려줬었는데 모두 hungapp 에러가 없어졌다길래
어느정도 가능성은 있는 것 같아서 단 1%라고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립니다.

윈도우 왼쪽 하단의 '시작'→'실행'을 누르고 아래의 명령들을 실행만 하면 됩니다.

regsvr32 Shdocvw.dll
regsvr32 Shell32.dll
regsvr32 Oleaut32.dll
regsvr32 Actxprxy.dll
regsvr32 Mshtml.dll
regsvr32 Urlmon.dll

순서는 상관없구요, '시작'→'실행'을 반복하면서 위 명령들을 하나씩 계속 실행하시면 돼요.

주위사람들의 반응이 좋아서 올리기는 올렸는데, 아무쪼록 해결을 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 소견을 덧붙이자면,

인터넷 관련 hungapp에러가 아닌 게임 및 동영상 실행시 hungapp오류같은 경우에는,
제 경험상 거의 그래픽 드라이버와 코덱문제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따라서 게임이나 동영상 실행으로 hungapp에러가 생기셨다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해보시고 최신버젼도 안된다면 드라이버 버젼별로 모두 깔아보시면서
시험해보세요. 저도 황당하게도 구버젼 드라이버로 바꾸니까 hungapp에러가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코덱도 본인의 컴퓨터와 궁합이 맞는 코덱이 있습니다.
베스트 순위에 들었다고 무조건 내 컴퓨터와 맞는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제 컴퓨터도 구버젼 코덱으로 설치하니까 hungapp오류가 사라지더라구요.

참고로 제 컴퓨터는 모두 최신사양이거든요.
(CPU는 콘로2콘로, 램은 2G, 그래픽카드는 뚱보잘만, 하드는 500G, 메인보드도 마찬가지구요)

그럼 해결을 보셨으면 합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rch555/1300135637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