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벨소리 만드는 방법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큰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아이폰 벨소리 만드는 쉬운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

일단 http://www.iringer.net 가셔서 iRinger 라는 프로그램을 받으시고 실행하시면 윈엠프 같은 녀석이 하나 뜨는데요.

요녀석을 이용하면 아이튠즈에서 생성하는것 보다 더 쉽게 아이폰용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후에 실행을 하시면 먼저 번개 마크의 import 버튼이 있는데요 그것을 힘껏 누질러 주시면 자신의 벨소리로 만들 음원을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벨소리로 사용하시고픈 음원을 찾아서 불러와주시구요~

2. 불러오게 되면 iRinger 프로그램 오른쪽에 위치한 메뉴들을 이용하여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Length: 벨소리의 최대길이 조정할 수있고 0~30초 사이에서 골라야 합니다~
Volume: 0~100% 크기중 선택한 볼륨의 %가 벨소리의 음량이 됩니다~
Fade: 벨소리의 처음과 끝 부분이 작아지게끔 효과를 주는 Fade 메뉴입니다.
30초를 음원에서 잘라먹기 때문에 3~5% 정도를 주시면 적당 합니다. :)

3. 모든 설정을 완료하시면 Export 버튼을 눌러 주시면 셋팅 화면이 다시 하나 뜨는데요
그때 Exporting 설정창 아래에 Export to iTunes에 기본으로 체크가 되어있어서 바로 GO! 버튼을 누르면 아이튠즈에 완성된 벨소리가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벨소리는 내문서 안에 있는 iPhone Ringtones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