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UFO

[동영상] 1965년 미국의 켁스버그시에서 일어난 UFO 추락사고 - 음모를 파헤쳐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965년 미국의 켁스버그시에서 일어난 UFO 추락사고

1965년 10월 9일 오후 4시 45분 미국의 펜실베니아 주에 있는 작은 마을 켁스버그시에서는 집 앞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정비하고 있던 빌 블루부시씨가 하늘에서 무언가 뜨겁게 끓는 소리를 듣고 차에서 내려 하늘을 쳐다보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하늘에는 파란색의 작은 불빛이 빠른 속도로 지상을 향해 추락하고 있었고 문제의 물체는 계속하여 이상한 소리를 내며 불안하게 여러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의 프로그램 제작진들이 만든 도토리형 조형물을 보는 블루부시씨)
 




당시 뒷산으로 움직인 물체가 그의 시야에서 사라지자 이를 쫓아간 블루부시씨는 뒷산에서 또다시 나타난 물체가 골짜기로 추락하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그 순간 자신의 자동차로 달려가 산쪽으로 접근한 그는 산속을 들어가기전 조심스레 플래쉬를 들고 조심스레 물체가 추락한 지점을 탐사하기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켁스버그 UFO 사건에 관한 비디오 테이프의 겉표지)
 

 
해가 거의 질 무렵 산속으로 걸어 들어간 그는 물체가 떨어진 지점을 향해 걷기 시작하였고 당시 숲 전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유황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수풀을 헤치고 겨우 문제의 비행 물체를 찾을 수 있었던 그는 물체가 보통 자동차의 크기이고 겉모습이 대충 매끈한 맥주 깡통과 비슷한 형체를 띄고 있는 것을 보고 이를 자세히 관찰하게 됩니다.

파란 광채를 내뿜던 물체의 원래 색깔은 은색이었고 물체의 일부분은 오렌지 색으로 타들어갔습니다.

물체의 표면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꼭 거꾸로 쓰여진 것과 같은 처음보는 글자들이 새겨져 있었고 분명 물체의 탑승자가 밖으로 걸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 그는 겁에 질려 나무 뒤에 숨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레 물체의 주위를 돌며 탑승자가 나올 수 있는 문을 찾으려 했던 그는 물체의 표면 전체에 안에서 사람이 나올 수 있는 문이 없는 것을 보고 놀랐다고 하며 갑자기 소름이 끼치고 겁이 나기 시작했던 그는 다른 사람들이 현장에 뛰어오는 소리를 듣고 전속력으로 도망을 가게 됩니다.

블루부시씨가 도망가는 모습을 지켜본 마을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불렀으나 그는 당시 알 수 없는 공포감에 사로 잡혀 무조건 도망을 쳤으며 그날밤 마을 전체는 외부로부터 찾아온 군인들에 의해 통제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 프로그램의 제작진들이 공개한 구소련의 도토리형 코스모스 96 인공위성 사진)
 
1965년 당시 150명 밖에 살지않던 작은 마을 켁스버그의 소방 서장이었던 에드 마이어씨는 35년전 마을을 찾아온 군인들을 문제의 추락 지점에 데려다 주었으며 그후 추락지점에서 쫓겨났던 그는 마을 사람들이 산속을 들어가려 하자 군인들이 아무런 경고없이 총을 겨누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마을에서 우주복을 입은 이상한 사람들이 돌아다니며 그들에게 무서운 질문을 하는 것을 목격한 마을 사람들은 그후 공포감에 사로잡혀 추락한 물체에 관한 이야기는 절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UFO 추락사건의 25주년이었던 지난 1990년 마을을 방문한 미국의 유명한 TV 프로그램의 제작진들은 사건을 목격했던 마을 사람들에게 사건의 내막에 관한 여러가지의 질문을 하였으나 마을 사람들은 꼭 말을 못하는 사람들같이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목격자들을 찾기위해 사람이 많이 앉아있는 식당을 찾아간 제작진들은 그곳에 앉아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아무런 대화를 하지 않아 식당의 내부가 너무 조용하고 이상했던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날 마을의 강당에 사람들을 모아놓고 1990년 미국의 펜타곤이 공개한 1965년 10월 9일 구소련의 코스모스 96 인공위성의 캐나다 추락사고 자료를 보여준 프로그램의 제작진들은 문제의 추락 물체가 캐나다를 향해 날아가던 구소련의 인공위성에서 떨어져 나간 한부분 이라는 설명을 해주었고 그때서부터 안도의 한숨을 쉰 마을 사람들은 제작진들의 인터뷰에 응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몇일뒤 마을 사람들은 곧 전국에 방영될 프로 그램이 코스모스 96에 관한 이야기가 아닌 UFO의 목격설에 관한 것임을 발견한뒤 방송국의 본사에 50명이 싸인한 탄원서를 제출하였다고 하나 1990년 10월 미국의 방송국은 마을 사람들의 탄원서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증언을 UFO 사건의 증언으로 내몰아 방송을 했습니다.

1995년경 일반에 공개된 미국의 프로젝트 블루북을 접하게 된 켁스버그의 마을 사람들은 놀랍게도 프로젝트 블루북 안에 켁스버그 마을의 사건에 대한 프로필이 UFO의 추락사고로 기록되어 있는 것을 보고 놀랐으며 1996년 러시아의 우주 항공국에 편지를 보내 코스모스 96이 켁스버그에 떨어졌는가를 물어본 마을의 시장은 러시아의 우주 항공국에서 코스모스 96은 캐나다에만 떨어졌다는 답변을 해주자 놀라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90년 목격자들의 증언에 의해 그려진 맥주 깡통형 물체의 모습)
 
그렇다면 코스모스 96 위성의 북미 대륙 추락 사건과 함께 발생한 켁스버그 UFO의 추락사고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혹시 켁스버그에 떨어진 비행물체 사건은 대기권에서 빠르게 추락하던 코스모스 96와 충돌한 UFO의 추락 사건은 아니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