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UFO

1962년도에 촬영된 화성 동영상(꿈틀거리는 생명체)입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op Secret Mars Landing - 1962
This is video from a top secret mission to Mars in 1962.

AH16년(1962) 5월, 인간을 화성에 착륙시켰다는 얼터네이티브 3(Alternative 3)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BgeBsELAmvs$
1977년 6월 20일 영국의 유명 과학전문 TV 프로그램인 사이언스
리포트는 쇼의 마지막회로 얼터네이티브 3라는 특집 리포트를 방영

얼터네이티브 3는 미국과 구 소련의 비밀프로젝트.

환경이 파괴되고 인구가 폭발하고 있는 인류를 지구에서
살릴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진행된 프로젝트로 3번째는
우주선을 만들어 엘리트 그룹을 지구에서 화성(Mars)으로 탈출 계획.
---------------------------------------------------------------






===============================
들은 이야기로 인하면

미국에서는 TV방영 금지된 영국방송입니다. 영국의 어느 천문학자가 우연히 영어를 쓰는 수신내용을 전파로 잡았는데 당시의 대중화된 기술로는 저 전파를 동영상화 할수 없었는데 전파를 동영상화 하는 특수 시설에 이 내용을 보냈고(당시로는 아주 어려운 파일형태였답니다. 지금은 우리가 매일 컴에서 쓰는거지만요.)

이 일로 인해서 이 천문학자는 동영상 파일도 보지 못한채 마지막으로 한적한 공중전화부쓰에서 그 파일을 자기가 갈때까지 친구에게 보관해달라는 대화내용을 끝으로 그 공중전화 박스에서 몇미터 안떨어진 곳에서 의문의 교통사고로 죽었습니다.

흠 ...사고현장 아주 이상하고 ...하여간 제기억엔 그렇고요. 그 다음에는 그 파일을 실행시켰는데 그게 바로 위의 동영상입니다.


아울러  이미 미국은 1962년에 이미 화성에 인간이 착륙했다고 합니다.

우리가 최근에 화성 착륙해서 봤다던 화성은 진짜 우리 지구에서 사람이 살 수 없는 사막같은데서 촬영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국이 자국에서 어마어마한 돈을 들여 진행한 프로젝을 쉽게 공개할까요?)


위의 동영상을 보시며 꿈틀거리는 생물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