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연예

<<태왕사신기 - '수지니'>> 이지아 홈피 해킹 미공개 사진 유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지아의 홈페이지가 해킹 당했다.

최근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 여주인공 수지니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아의 홈페이지(www.ejiah.com)에 미공개 사진 30여 장이 네티즌에 의해 유출됐다.

소속사 측이 하루에 한 장씩 공개 하려던 파격 사진 30여장이 네티즌에 의해 모두 유출된 것.

지난달 중순 이지아는 힘든 촬영 스케줄 속에서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홈페이지를 디자인해 오픈 했다. 이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려고 솔직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촬영했다.

그러나 하루에 한 장씩 사진이 오픈 되는 점을 알고 있던 네티즌들 중 한 명이 외부 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의 프로그램 특성을 파악, 차례대로 공개되어 할 사진을 모두 유출시켜버렸다.

현재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 나비를 클릭해야만 확인 할 수 있는 미공개 사진들이 인터넷 포탈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이전 볼 수 없었던 이지아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파격 사진들이어서 홈페이지에는 하루 방문객이 7만 명이 넘는 네티즌이 찾고 있다고.

이번에 공개된 파격적인 새로운 모습의 사진들은 이지아가 홈페이지를 위해 국내와 일본 등에서 특별히 촬영한 것들이다.

소속사 BOF는 “이번 일로 처음 의도했던 계획에서는 벗어나 유감스럽지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이라고 생각한다”며 “별다른 문제를 삼을 생각은 없고 유출된 사진들의 질이 많이 떨어지는 만큼 준비된 사진 모두를 홈페이지에 미리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