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야기/연예

김희선♡ 업뎃한 싸이 사진들(행복해 보인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팬카페에 김희선이 남겨준 글 ----------------


안녕하셨쎄여~~~ㅋㅋㅋ

오늘 날씨 참 맘에드네요....

오랜만에 외출했어요..오빠가 시간이 나서 장보러 가자고 했더니..

기꺼이 응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백화점 지하에서 이것저것 사고 ㅋㅋㅋ

할줄아는건 없는데....뭘그렇게 사고싶은건 많은지....

암튼....장을보고 집에왔거든요?

근데..집에와서보니 산게또 별로없는건 왜그런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려구요~~~룰루랄라!!!!

식사 제때 잘챙겨 드시고 늘 행복하셔야돼용!!!!

또 올께요!!!!! 그때까지...이아줌마는 요리공부좀 -_-;;

바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